fuckyeahukiss fuckyeahukiss 케빈의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!저는 더운 날에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ㅎㅎ시원한 아이스크림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시는 기분:) Source: fuckyeahukiss NOkevinukissyou cutie pie ;;______;;